ⓒ 2025 Seriyun All rights reserved.

Brand story

logo

실크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스킨케어가 만나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세리윤을 만나 보세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둘러싸인 지리산 기슭, 진주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실크 장인들이 시대를 초월한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남강의 맑은 물, 따뜻한 햇빛, 깨끗한 산 공기가 가득한 이상적인 환경 속에서, 수세기 동안 누에는 고급스러운 질감과 부드러움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순수 실크 실을 뽑아 왔습니다.

제작 기술이 번성했던 진주에서 실크 장인들의 부드러운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발견했고, 바로 여기에 세리윤 탄생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실크에서 발견된 놀라운 피부 관리 효능을 가진 단백질, 세리신.
세리윤은 세리신을 현대 기술로 해석하여 실크의 순수함과 풍부함을 빛나는 내면의 빛을 드러내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변화시킵니다.
각 제품은 전통, 혁신, 자연에 대한 존중을 반영하며, 스킨케어의 우아함과 품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실크는 하나도
버릴 것이 없다'

'입는 실크에서 바르는 실크로'
세리윤은 지구 환경을 아끼며 함께 공존하는 방법을 찾아가려 노력합니다.

세계 5대 실크 명산지이자, 전국 실크 80%의 생산량을 차지하는 진주에서 실크 원단 제직 후 버려지는 세리신은 연간 약 60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60억원이 매년 버려지는 셈입니다.

'실크는 하나도 버릴 것이 없다'란 경영이념 아래, 카이스트 출신의 경영2세가 세리신이 피부에 미치는 다양한 효능에 집중했고, 수많은 연구 끝에 실크 세리신을 업사이클링하여 화장품으로 새롭게 탄생시켰습니다.
원단에서 불필요하다는 이유로 당연하게 버려지는 세리신이 화장품으로 새활용됨으로써 최고급 천연 원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실크 산업 폐기물 감소에 앞장서며 나아가 탄소 발자국 줄이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순수한 럭셔리, 천연 원료

깨끗한 환경에서 엄선된 천연 원료를 통해 순수한 아름다움과 럭셔리를 선사합니다.

전통으로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

세대를 거쳐 전해진 전통 실크 제조 기술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 스킨케어에 도입합니다.

지속 가능한 우아함

럭셔리와 지속 가능성을 결합하여 아름다움을 더할 뿐만 아니라 환경을 존중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Mission

안목 있는 소비자를 위한 자연미를 지향하는 세리신 기반 제품
순도, 지속 가능성, 시대를 초월한 세련미를 통한 럭셔리 스킨케어 재정의

Vision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헌신으로 얻는 신뢰
실크 기반 스킨케어 혁신에 대한 숙련도 기반 최고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